일기식으로 반말을 해야할지... 다른사람들이 본다 생각하고 존댓말을 써야할지 난감하네요.. 일단은 존댓말을 사용하겠습니다.ㅋㅋ


17년 1월 21일 Any Body Can CrossFit(줄여서 ABC CrossFit)에서 '열린 바벨왕을 찾아라!' 에서 져지를 보고 왔습니다!


'바벨왕을 찾아라' 행사는 역도 및 크로스핏을 활용한 자선행사 인데요! 이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바벨왕 티셔츠를 구매해야 합니다!


이렇게 모인 수익금 전액으로!! 자선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옷도 구매하고 운동도 하고 기부까지 하는 일석 삼조!!!

이런 뜻 깊은 행사의 진행요원으로 일할 수 있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제 사진이 포함된것 위주로 포스팅을 올립니다...ㅋㅋㅋㅋ굳이 그 때문이 아니라도 멋있는 사진들이에요!!


진행 전 브리핑 및 스태프별 선수 배치!!(여긴 제 뒷통수만 조그마하게..ㅋㅋ)



힘힘힘!!!!!!



다 같이 한마음으로 응원한 결과...!!!



성공!!!!



제가 져지 보면서 가장 극적이고 기뻤던 순간만 올렸습니다..!! 사진이 너무 많은관계로 ㅎㅎㅎㅎ(절대 귀찮아서 그런거 아닙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되기 위해서 땀흘리며 고생하신 행사 주최자 및 진행요원들 !!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참가자들도 다같이 찍은 사진이 업로드 되는대로 바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0204] 책읽찌라 책모임 !!  (1) 2017.02.06

+ Recent posts